“2023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도약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BMW 코리아 미래재단 이사장
한상윤입니다.

2011년 수입차 업계 최초로 설립된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다양한 목적사업을 운영하며 한국 사회의 발전과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발걸음을 계속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2022년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전기차 배터리를 활용한 친환경 이동식 에너지 저장소 ‘NEXT GREEN TO-GO’를 선보이며 공익 목적의 에너지 제공과 더불어 전기차 배터리의 친환경적 활용 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한 해 동안 전국 12개 지역을 방문한 ‘NEXT GREEN TO-GO’는 약 6,000여 명의 시민분들에게 에너지 생산 및 사용으로 야기되는 대기오염 등의 환경 문제를 알리고 더 많은 분들이 환경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또한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2012년부터 꾸준히 방학 중 방임되기 쉬운 위기 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양질의 점심 식사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2022년 8월 글로벌 아동권리 NGO ‘굿네이버스’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기도 했습니다.

2023년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목적사업을 더욱 확대하고 개선하여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할 예정입니다. 특히, 환경 및 교육 분야에 있어 여러 사회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자 다양한 유관기관과 협력을 추진하고 이를 통해 더욱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습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핵심가치인 ‘이어주고(Connect), 변화를 만들며(Innovate), 공감을 이끈다(Appreciate Society)’를 기반으로 마음과 마음을 모아 미래를 이끄는 강한 원동력을 만들어 갈 재단의 여정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이사장 한상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