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버튼
FUTURE
FUTURE FUND
BLOG & INSTA
URL복사

블로그 Pick!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블로그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재단의 다채로운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CSR, ESG 트렌드는 물론 현재 진행 중인 목적사업에 관한 이야기를 한눈에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이 중 많은 분들께 관심을 받은 ‘조회수 To p 5’를 간추려 소개합니다.

미래재단 블로그 조회수 TOP 5

1. [Our Litfe] Z세대가 ‘식물’하는 법 – 펫 플랜트

‘식물 키우기’라고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주로 중장년층의 취미로 여겨졌던 과거와 달리 요즘의 ‘식물 키우기’는 Z세대가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Z세대의 펫 플랜트에 대해 알아봅시다!

2. [ Sustainable Life] 재활용에 가치를 더한 업사이클링 제품들

버려지는 제품을 자원으로 다시 사용한다는 리사이클링(recycling)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업사이클링(upcycling)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재활용품을 새롭게 정의하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하는 BMW 제품과 다양한 사례들을 알려드립니다.

3. [Our Life] 어린이 교통안전 제도

가족 단위의 이동이 잦아지는 만큼 매년 어린이날이 다가오면 교통사고 수가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어린이 교통 안전 제도와 그 중요성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4. [Sustainable Life] 탄소 배출 저감을 위한 생활 속 친환경 행동

탄소 배출 저감을 위해 우리가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습관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5. [Our Life] 장애 아동의 놀 권리 보장을 위한 무장애 통합 놀이터

장애를 이유로 소외되거나 차별받지 않고 모든 어린이가 자유롭게 어울리며 놀이의 주체가 될 수 있는 곳, ‘무장애 통합 놀이터’를 소개합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면서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미래재단의 다채로운 소식은 물론이고, CSR, ESG 이슈와 관련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팔로워분들을 대상으로 시즈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재미있는 볼거리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지금 바로 QR코드를 찍어보세요!

메뉴 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