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버튼
GROWTH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URL복사

미래를 향한 꿈과 현실적인 도전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들 재능을 발굴하고 꿈을 찾아 책임감 있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BMW 코리아 및 딜러사 임직원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지는 ‘자동차 산업 특화 직무 강연’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직무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진로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참여 직무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신청하기

직무 분야별 생생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달려갑니다.
아래 QR 코드를 통해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상반기 활동

세경고등학교

디지털 자동차학과 1~3학년 학생들과 함께 했습니다! 학생들의 반짝이는 눈빛으로부터 자동차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알 수 있었는데요, 학생들의 꿈을 향한 열정이 느껴졌던 시간으로 안내합니다.

강연 내용

한명현 테크니션(코오롱 모터스 강남역 AS지점)

BODY MASTER 테크니션이 직접 말해주는 직무 이야기

판금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알아야 할 보험수리 과정과 직무역량을 인정받을 수 있는 ‘BMW 레벨 인증 제도’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입문부터 주니어, 시니어, 마스터까지 7~9년이 걸릴 정도로 권위 있는 인증 제도 이야기를 통해 학생들은 구체적인 진로 방향을 정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직원 후기

학생 후기

서강대학교

6월 7일,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서강대학교의 활기찬 캠퍼스를 방문하고 왔습니다. HR 윤필하 매니저의 <인사팀은 채용 외에 어떤 일을 하나요?: 인사 업무 파헤치기>, Brand and Sales Training 이경은 매니저의 <BMW, MINI, Rolls Royce 브랜드를 이야기하다>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강연 내용

윤필하 매니저(BMW KOREA HR Professional)

인사팀은 채용 외에 어떤 일을 하나요?: 인사 업무 파헤치기

채용하고 교육하는 업무도 있지만 그 외에 직원 개개인의 요청에 따른 업무도 많아요. 공정성과 중립성을 바탕으로 한 확고한 인사철학은 물론이고 직원들에 대한 봉사정신과 친화력이 필요함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이었어요.

이경은 매니저(Brand and Sales Training)

BMW, MINI, Rolls Royce 브랜드를 이야기하다 Brand and Sales Trainer는 직원들의 코치이자 브랜드 홍보대사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BMW KOREA 임직원들, 딜러사 직원들, 협력사 직원들, BMW와 MINI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제품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역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직원 후기

학생 후기

“2022년 하반기에도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는 계속됩니다. BMW 코리아 임직원의 특강을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자동차 산업 속 다양한 직무에 대해 생생히 알아가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세요!”

메뉴 닫기 버튼